이통3사, 60만원대 '갤럭시 노트 FE' 7일부터 판매…혜택은?
이통3사, 60만원대 '갤럭시 노트 FE' 7일부터 판매…혜택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7.0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고가 69만9600원…홍채인식에서 S펜, 빅스비까지 사용성 극대화

[아이티비즈]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는 60만원대 프리미엄폰 삼성 '갤럭시 노트 FE(Fan Edition)'를 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에 이통3사는 고객들이 갤럭시 노트 FE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갤럭시 노트 FE는 환경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되지 않은 노트7 자재로 만든 신제품으로 기존 노트7 배터리(3,500mAh) 대신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친 신규 배터리(3,200mAh)로 교체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갤럭시노트FE는 갤럭시노트 시리즈만의 강점인 ‘S펜’에 방수∙방진 기능을 더했으며 안전한 홍채 인식으로 잠금화면 해제, 웹로그인, 보안폴더 설정 및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가능하다. 갤럭시 S8과 동일한 최신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특히 인공지능(AI) 음성서비스인 ‘빅스비’ 홈화면과 리마인더 기능을 더해 더욱 편리해진 사용성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갤럭시노트FE는 블루 코랄, 골드 플래티넘, 실버 티타늄, 블랙 오닉스 4종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69만9600원(VAT포함)이다.

◇ SK텔레콤,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48만원 할인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갤럭시 노트 FE'를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7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고객이 ‘갤럭시 노트 FE’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휴 할인 카드도 함께 제공한다.

▲ SK텔레콤이 '갤럭시 노트 FE'를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7일부터 판매한다.

SK텔레콤에서만 이용 가능한 ‘T삼성카드2 v2’ 신용카드로 ‘갤럭시 노트 FE’ 할부금 결제 시, 2년 약정 기준 최대 48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사용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36만원, 70만원 이상이면 48만원을 할인 받게 된다. 통신비, 교통비, 아파트관리비, 보험비 등도 실적으로 인정된다.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 노트 FE’를 신청한 고객은 삼성전자의 '클리어뷰 커버’, ‘S펜 플러스’ 등 기본 사은품 외에도 SK텔레콤이 별도로 제공하는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받을 수 있다.

김성수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SK텔레콤에서 갤럭시 노트 FE를 선택하는 고객이 저렴하면서도 고수준 서비스를 제공토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 KT, 다양한 추가할인ㆍ가입 요금제 별 혜택 제공

KT(회장 황창규)는 7일부터 ‘갤럭시 노 트FE’를 출시하고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 KT 올레샵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갤럭시노트FE 구매시, 단말 박스 내 제품 색상과 동일한 색상의 정품 클리어뷰 커버가 제공되며, 9월 30일까지 삼성페이 앱 ‘노트FE 출시기념 S펜 플러스 증정’이벤트 참여시 한쪽은 노트FE와 동일한 S펜, 다른 한쪽은 볼펜인 ‘S펜 플러스’를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해피빈에서 사용할 수 있는 Gift Card인 콩쿠폰 3,000원으로 기부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KT 직영 온라인 KT 올레샵에서 갤럭시노트FE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패키지 사은품(마블패키지, 샌디스크 패키지, 베루스 패키지 中 택1)과 함께 여름휴가용 사은품(브리츠 넥밴드, 기내용 캐리어, 그늘막 텐트, 대용량 보조배터리 中 택 1)도 받으실 수 있다. 또한 구매후기를 작성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기어360 카메라, 삼성 급속무선충전기 컨버터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샵 상품권으로도 단말 할부원금 결제가 가능하다.

▲ KT는 7일 삼성전자 ‘갤럭시노트FE’를 출시하고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 KT 올레샵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KT 고객은 다양한 추가할인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8월 31일까지 갤럭시 노트 FE를 개통하고 KT-K bank 체크카드(통신 캐시백형)를 신규 발급받아 통신비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은 이용실적에 따라 통신비를 최대 72만원 할인에 2만원 캐시백을 더해 총 7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로 단말을 할부로 구매한 고객은 이용 실적에 따라 2년 간 최대 48만원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KT 멤버십 포인트(할부원금 5%, 최대 5만원) 및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할인 받을 수 있어 고객 부담을 확 낮출 수 있다.

데이터 사용이 많은 고객은 KT의 ‘데이터 선택 76.8’ 요금제를 선택하면 데이터를 무제한(기본제공량 소진 후 매일 2GB+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단말보험, 멤버십 VIP승급, 스마트기기 요금 50% 할인 혜택까지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87.8 요금제 이용 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이용권’을 매월 2장씩, 연간 최대 24일의 로밍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KT는 4월 1일부터 국내 최초로 전국 LTE 상용망에 배터리 절감기술(C-DRX)을 적용해 노트FE에서도 배터리 소모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터리 절감 기술은 스마트폰의 망접속 방식을 최적화해 배터리 소모를 줄이는 네트워크 기술로 LTE 스마트폰을 최대 45%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KT 디바이스본부 이현석 본부장은 “갤럭시노트FE는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재설계한 새로운 단말”이라며 “60만원대 가격으로 프리미엄 단말 고유의 기능인 홍채인식, S펜까지 이용 할 수 있어 '갤럭시 노트'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LG유플러스, 제휴카드로 구매하면 월 최대 1만7천원-2만5천원 할인혜택 제공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역시 ‘갤럭시 노트 FE'를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7일부터 판매한다.

‘LG U+ 빅팟 하나카드’를 활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갤럭시 노트 FE를 구매 시 LG U+ 빅팟 하나카드로 결제하고 전월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1만7천원의 통신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를 활용하면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각각 2만원, 2만 5,000원의 카드 이용료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