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패션쇼핑몰, 썸머 서프라이즈 세일 본격 시작
엔터식스 패션쇼핑몰, 썸머 서프라이즈 세일 본격 시작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7.06.2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6월 29일부터 7월 23일까지 25일간 여름 맞이 서프라이즈 세일 프로모션(강남점 제외)을 진행한다.

엔터식스는 365일 풍성하고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와 문화공연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세일 시즌에는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여름부채, 평일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엔터식스 우산,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할라고 피쉬앤칩/돈코츠라멘/시금치피자/팟타이 식사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주말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10/30/50만 원 이상 구매 시 5% 상품교환권、BC카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품교환권, 평일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25만 원 이상 구매 시 군함도 예매권/보그라이크어페인팅 초대권/너의 이름은 전시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 곧 다가오는 휴가시즌을 위해 여름휴가 비용지원 매장 응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7월 초복과 중복에는 점별 선착순 100명 방문고객께 시원한 할라고 미니팥빙수를 증정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소소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썬캡 만들기, 동물가면 만들기, 패션타투, 우산 케리커처 체험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문화공연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경품도 함께 증정한다. 엔터식스는 오는 9월 천호점을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