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스틸센트럴 DEM’ 발표
리버베드, ‘스틸센트럴 DEM’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6.2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바이스 기반 최종 사용자 경험 관리 솔루션…성능 강화

[아이티비즈] 리버베드테크놀로지코리아(대표 변진석)는 업계 유일의 NPM/APM 통합 성능관리 솔루션인 스틸센트럴의 최신 제품군 ‘스틸센트럴 DEM(Digital Experience Management)’의 출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스틸센트럴 DEM’은 디바이스 기반의 엔드유저 경험과 애플리케이션 현황 및 문제에 대한 IT성능, 그리고 최종사용자에 대한 비즈니스 영향도 분석 정보를 한 화면으로 제공하는 디지털 경험 관리 솔루션이다.

▲ 스틸센트럴 DEM

리버베드 스틸센트럴은 최근까지 지속적으로 이루어진 제품군의 강화를 통해, 최종사용자의 디지털 경험을 관리하기 위한 통합적이고, 비즈니스 중점적이며, 사용자 중심적인 솔루션 공급에 집중하고 있다.

여기에 스틸센트럴 DEM 제품군 출시로 사용자 디바이스상에서의 업무 활동에서부터 네트워크 전반, 앱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코드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사용자 서비스에 대한 통합 모니터링 및 분석 능력을 새롭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스틸센트럴의 특장점은 ▲최종 사용자 성능 모니터링 및 디지털 경험에 대한 단일 화면의 통합 가시성 제공 ▲클라우드 내외에서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 중 위험도 경감을 위한 예측 기능 제공 ▲애플리케이션 사용주기와 현업부서의 업무 특성에 따른 정보 및 보고서 제공 ▲네트워크와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통합적인 문제해결 및 모니터링 제공 등이다.

리버베드의 스틸센트럴 사업총괄 마이크 사전트 선임 부사장은 “스틸센트럴은 가장 완벽한 모듈형, 통합형 디지털 경험관리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안정적이고 일관된 고품질의 최종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