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별미 맛보고 해외여행 기회도 얻는 일석이조 이벤트 화제
맛집 별미 맛보고 해외여행 기회도 얻는 일석이조 이벤트 화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7.06.2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맛집 별미를 맛보고 해외여행 응모권 제공 기회도 부여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펼쳐진다.

맛집 마케팅 기업 '뉴욕매스컴'은 제휴업체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응모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욕매스컴은 미국, 중국, 일본에 이어 한국에 최근 런칭한 맛집 마케팅 기업이다. 맛집 선정에 대한 공정성과 객관성을 높여 고객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맛집 제휴업체 마케팅도 선보이는 신개념 서비스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뉴욕매스컴은 소비자들로부터 투표를 받은 뒤 일정 찬성표가 나오면 '뉴욕매스컴 추천 맛집'이란 스티커를 부여한다. 이를 통해 뉴욕매스컴이 선정한 맛집 타이틀을 획득하게 된다. 또한 음료 무료 제공 및 할인 쿠폰도 제공하여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뉴욕매스컴이 선정한 맛집을 방문한 고객들이 주 대상이다. 맛집을 방문하여 인증샷을 찍은 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응모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주 1회 씩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고객 유입 효과가 나타나 맛집 마케팅도 자연스레 진행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뉴욕매스컴은 맛집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 손쉬운 검색 마케팅 서비스도 제공하여 업체와 고객 간 윈윈 사례를 일구어내고 있다.

뉴욕매스컴 관계자는 "이미 미국, 중국, 일본 등에서 맛집 마케팅 효과가 널리 인정을 받은 만큼 국내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맛집도 방문하고 해외여행 응모권도 받는 등 일석이조의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