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 신호철 신임 보안사업본부 본부장 선임
한국EMC, 신호철 신임 보안사업본부 본부장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3.03.2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IBM, 안랩 등에서 20년 간 보안 컨설팅, 전략기획 등 담당한 보안 전문가

한국EMC(대표 김경진 http://korea.emc.com)는 보안사업본부 신임 본부장(상무)으로 신호철 전 안랩 솔루션서비스 총괄을 영입했다.

한국EMC는 신호철(申皓喆, 46세) 본부장 선임을 계기로 보안업계를 선도하는 EMC의 우수한 RSA 보안 솔루션과 컨설팅 전문가들을 통해 전례 없는 수준으로 고도화된 보안 문제와 위협에 고객이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폭증하는 보안관련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국내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위협 대응 및 규정 준수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한층 강화된 영업 전략으로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

신임 신호철 본부장은 20여 년 간 글로벌 IT 기업 및 국내 보안전문 기업에서 쌓은 보안 전문가로서의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EMC보안사업본부의 사업 확대 및 비즈니스 개발을 총괄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 협력업체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층 강화된 보안 대응책을 제공하는 방안도 적극 모색할 계획이다.

신호철 본부장은1992년에 한국IBM에서 시스템 엔지니어로 경력을 시작해, 오토에버시스템즈(2005-2007)와 안랩(2000-2005, 2007-2013)을 거쳐 이번에 한국EMC에 합류했다. 특히 안랩에서 근무하는 동안 보안 컨설팅, 전략기획, 글로벌 사업, 제품/서비스 기획, 서비스 등 보안과 관련하여 다양한 분야의 업무를 폭넓게 경험한 보안 전문가이다.

한국EMC 김경진 대표는 “신호철 본부장은 엔지니어로 시작해 보안 컨설팅, 전략기획, 서비스 사업 등 보안 관련 기술과 전략 영역을 두루 경험한 최고의 보안 전문가”라며 “다각화된 솔루션을 통합함으로써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경영모델인 ‘원(ONE) EMC’ 전략에 RSA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가 큰 역할을 담당할 것이다. 한국EMC의 보안분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IT 환경을 구축, 유지하며 비용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