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우수중소기업 마케팅대전, 우수 제품 한자리에 모여
킨텍스 우수중소기업 마케팅대전, 우수 제품 한자리에 모여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7.06.16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지난 15일부터 킨텍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7년 우수중소기업 마케팅대전’이 수많은 소비자와 대형 유통채널 관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중소기업청 주최 하에 진행되고 있는 우수중소기업 마케팅대전 전시회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전시회에는 총 270 개의 업체가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우수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총 350개의 전시 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생활용품관, 산업ㆍIT관, 미용ㆍ패션관, 가구ㆍ인테리어관 등 총 8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된다. 누구나 직접 상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전시회를 통해 중소기업 ‘히든 스타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공모를 통해 발굴된 5개의 상품에는 ‘유리창 청소로봇’, ‘뿌려먹는 저염발효 가루된장’, ‘DIY 변신 선풍기’, ‘썬플라워 IOT스마트 모빌’, ‘담아드림’이다. 청중 심시단의 심사에 의해 선정된 최고의 상품에게는 상품 판매력이 탁월한 국내 7대 TV홈쇼핑에 무료로 판매 방송할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된다. 이는 매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 나가는 활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5일, 개막식 및 마케팅 지원 유공자 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남은 기간 동안에는 민간유통망 연계 홍보 및 기획판매전이 진행된다. 기획판매전 “IMSTARS Week”에는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등의 백화점을 비롯해 홈쇼핑, 온라인 21개 대형 유통채널이 참가한다.

‘2017년 우수중소기업 마케팅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중소기업청 또는 중소기업유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