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영남지역 고객 대상 ‘부산 보안 솔루션 데이’ 개최
지란지교시큐리티, 영남지역 고객 대상 ‘부산 보안 솔루션 데이’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6.1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지난 15일 부산 벡스코 제2 전시장에서 영남지역 VIP 고객사를 초청해 협력과 소통을 주제로 ‘지란지교시큐리티 보안 솔루션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파트너 세미나에 이어 두번째 개최된 영남지역 세미나로 실제 지역고객들의 정보보안에 대한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고객 초청 세미나로 기획됐다.

▲ 15일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부산에서 영남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협력과 소통’을 주제로 ‘보안 솔루션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보안 위협 동향에 따른 메일보안 강화 전략 및 신기술 소개 ▲기업 자산관리를 위한 콘텐츠 보안 및 관리 방안 ▲기업 모바일 보안 및 관리 사례 및 대응 솔루션 ▲영남권 비즈니스 강화 전략 등을 소개하며 기업이 당면한 보안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인 대응안을 제시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고필주 사업총괄 이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영남지역 고객들의 보안 환경구축 및 운영안에 대한 실질적인 고민들을 나눌 수 있었다. 앞으로 영남지사를 거점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하고 기업별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