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플랫폼, 中 IT쇼 CISIS 참가
타이탄플랫폼, 中 IT쇼 CISIS 참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6.1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CI 식별코드, 윈벤션, 클루웍스 5 선보여

[아이티비즈] 타이탄플랫폼(대표 윤재영)이 ‘제15회 중국 국제 소프트웨어 및 정보서비스 박람회’(CISIS)에 참가한다.

중국 최대의 국제IT행사로 꼽히는 CISIS의 올해 테마는 ‘새로운 IT, 새로운 에코시스템, 새로운 원동력’으로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대련(大連)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각국 유수 기업들이 참가해 인공지능, 클라우드, 사물인터넷, VR 등 최신 IT기술을 선보였다.

▲ 중국 대련에서 열린 ‘제15회 중국 국제 소프트웨어 및 정보서비스 박람회(CISIS)에 참가한 타이탄플랫폼 최진원 상무(TI 센터장, 왼쪽)와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한 4차 산업 혁명에 따라 제조, 금융, 의료 등 다양한 산업군의 솔루션까지 제안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그 외에도 각종 정책 포럼과 기술 체험, 잡 페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동시 진행 중이다.

타이탄플랫폼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특허기술인 TCI(TiTANplatform ContentIdentifier) 식별코드와 이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winvention)’, 스마트 홈 코어 ‘클루웍스 5(clueworks 5)’ 등을 선보였다.

타이탄플랫폼 윤재영 대표는 “콘텐츠 플랫폼과 스마트 디바이스의 융합을 통해 타이탄플랫폼이 만들어갈 새로운 에코시스템을 중국을 비롯한 세계 시장에 알리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