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티스, 4K UHD 무선 솔루션 발표
래티스, 4K UHD 무선 솔루션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7.06.1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GHz SiBEAM 기술, 간섭으로부터 자유롭고 견고하며 지연이 적은 비디오 전송 보장

[아이티비즈] 래티스반도체(지사장 이종화)는 14일 광범위한 시장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블루레이 품질의 비디오를 전송하는 UHD(ultra-high-definition) 무선 솔루션을 발표했다.

래티스는 자사의 SiBEAM 60GHz 기술과 Sil9396 HDMI 2.0 비디오 브릿지 디바이스를 기반으로 설계된 MOD6320-T 및 MOD6321-R 무선 비디오 모듈을 사용하여 60GHz 대역에서 전송이 가능하고, 간섭으로부터 자유롭고 견고하며 지연이 적은 비디오 전송을 보장하는 업계 최초의 4K 무선 비디오 솔루션을 선보였다.

▲ WiHD4K30

새로운 무선 레퍼런스 디자인은 의료용 및 산업용을 포함한 광범위한 시장의 실내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HDMI 표준과 호환되는 고대역폭의 무선 오디오/비디오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래티스반도체의 C.H. Chee 마케팅 담당 시니어 디렉터는 “래티스의 새로운 무선 레퍼런스 디자인은 래티스의 HDMI 비디오 브릿지 디바이스와 60GHz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유선의 불편함을 감수할 필요 없이 고품질 비디오 콘텐트를 4K 해상도로 확실하게 전송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