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KT 명장’ 임명식 개최
KT, ‘KT 명장’ 임명식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7.05.2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명왕 경진대회도 열려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는 분당사옥 대강당에서 2017년 ‘KT 명장’ 임명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KT 명장’은 전국 대리점, 플라자, 고객센터, 개통, A/S 등 KT 그룹의 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직원 3만 5천여 명 중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고 수준의 상담 기술을 보유한 직원들에게 부여하는 명칭이다.

▲ 임헌문 KT 매스총괄 사장과 ‘KT 명장’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KT 명장’은 고객서비스 레벨에 따라 ▲글로벌 최고 수준의 ‘KT 대표 명장’ ▲국내 최고 수준의 ‘KT 그룹사 명장’ ▲각 지역을 대표하는 ‘KT 지역 명장’ 등 3단계로 구분되어 각각의 혜택과 역할을 부여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KT 명장으로 뽑힌 158명의 직원은 명장임을 인증하는 배지, 임명장 그리고 격려금을 받았다.

이날 ‘KT 대표명장’으로 뽑힌 KT IS 소속 조경운 상담원은 “앞으로 모든 고객이 KT의 명품 고객서비스에 감동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 이날에는 제3회 ‘KT 설명왕 경진대회’도 개최되었다. KT 설명왕 경진대회는 2015년 시작된 행사로 상담 직원들이 팀을 이뤄 고객 상담 롤플레잉(Role-Playing) 경연으로 ‘설명왕’을 뽑는 대회다.

KT 매스총괄 임헌문 사장은 “앞으로도 3만 5천명 KT 고객 접점 직원들 모두가 ‘KT 명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