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종합소득세, 신고 대리 통해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어"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대리 통해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어"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7.05.2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따뜻한 봄 향기가 가득했던 5월이 끝나가는 지금,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 대상자(간편장부, 추계신고 등)들의 바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종소세 신고(종합소득세신고)를 마무리 짓지 못해 기간 내에 끝내지 못할까 걱정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종합소득세신고방법 등 과정이 너무 어려워 시작 조차 하지 못한 사람들도 있다.

종합소득세는 1년에 한번 이루어지는 과정으로 소득이 발생하는 원천에 따라 종류별(간편장부 대상자, 추계신고 등)로 구분하고 종합하여 과세하는 조세이며, 5월 종소세 기간 내에 신고를 해야 불이익에서 벗어 날 수 있다.

이에 ‘제로택스(ZERO TAX)’는 종소세 신고의 복잡한 과정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신고 대행 서비스를 운영해 화제가 되고 있다. 종합소득세신고방법, 준비 서류 등 전문 지식을 습득하기 어려운 사업자를 위해 검증된 전문가로 이루어져 있어 안심하고 신고를 마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수수료 대비 반값 수수료의 실현으로 세무사 컨설팅을 포함 하고도 가장 저렴한 수수료로 신고가 가능토록 했다.

전문 세무사와의 1:1 상담을 통해 자칫하면 놓칠 수 있는 점들을 꼼꼼하게 체크하여 불이익을 받는 경우가 없어지도록 했으며, 과도한 세금으로 인한 고민이 없어 지도록 절세 및 환급 컨설팅을 지원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가 TALK프로그램을 개발해 쉽고 간편한 신고 처리를 보장한다. 전용 채팅 APP으로 실시간 알림이 가능하며, 간단한 서류 전송으로 고객들의 시간절약에 도움을 준다.

제로택스 관계자는 “자체개발한 세무업무 간소화 프로그램으로 신속한 업무처리, 각종 문의사항(환급일, 서류, 등)을 도우며, 모든 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알림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스마트폰, SMS 등을 통해 최종 신고과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며, 간단한 접수와 서류전송만 하면 나머지는 전문가가 알아서 진행하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고도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