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신티크 컴패니언2’ 국내 판매 시작
와콤, ‘신티크 컴패니언2’ 국내 판매 시작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3.16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후 블로그 등에 제품 리뷰 올린 사용자에게 영화예매권 증정

[아이티비즈]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com )은 16일부터 신티크 컴패니언 2(Cintiq Companion2)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티크 컴패니언 2는 한국와콤 온라인 쇼핑몰과 와콤 전문점 매장에서 동시 판매된다.

‘신티크 컴패니언 2’는 윈도우 기반의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태블릿으로 성공을 거뒀던 신티크 컴패니언의 후속 제품으로 운영체제 및 다양한 사양의 5가지 모델로 출시되어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신티크 커넥트(Cintiq Connect) 기능을 통해 모바일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이나 작업실 또는 회사에 있는 사용자의 PC에 연결해 신티크 태블릿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자가 사용하던 저작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창작자들에게 가장 익숙한 작업 환경을 이어갈 수 있다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한국와콤은 금일부터 오는 4월 16일까지 신티크 컴패니언 2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판매 시작을 기념해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며, 제품 사용 후 리뷰를 개인 블로그 및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리고 해당 URL을 한국와콤( wacomkorea@naver.com )으로 보내면 된다. 리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CGV 영화예매권(2권)이 증정된다.

신티크 컴패니언 2는 Full HD 와이드 스크린 13"의 넓은 시야각과 낮은 표면 반사율을 자랑하는 터치 스크린 위에서 멀티 터치 기능과 더불어 2,048 압력감지 레벨의 프로 펜(Pro Pen)으로 자연스러운 펜의 사용감을 선사한다. 익스프레스키(ExpressKeys™)와 로커링(Rocker Ring), 펜의 사이드 스위치, 온-스크린 제어 기능 등을 통한 원터치 실행으로 작업 시간 절감 및 사용자 고유의 작업 환경 설정이 가능하다. 스튜디오나 외부 이동 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드로잉, 이미지 편집, 3D 작업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신티크 컴패니언 2의 글로벌 출시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았던 만큼, 국내 판매 시작 소식과 리뷰 이벤트는 신티크 컴패니언2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