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로머 G 스위치 탑재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선봬
로지텍, 로머 G 스위치 탑재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선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5.2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기에 적용되는 알루미늄 탑 케이스로 내구성 강화

[아이티비즈]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22일 로머 G가 탑재된‘G413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G413)를 출시했다.

G413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G413에 탑재된 로지텍 고유의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는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빠르게 작동한다. 또한 항공기에 적용되는 알루미늄 탑 케이스를 채택하여 내구성과 모던한 디자인을 강화했으며 USB 패스스루 단자와 정교한 키 백라이트까지 탑재됐다.

▲ 로지텍 G413 실버

로지텍의 독자적인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를 장착한 이 키보드는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빠른 반응 속도와 7천만 번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내구성을 지원한다. 1.5mm 짧은 구동 거리의 로머 G 스위치는 뛰어난 반응성으로 게임 시 상대방보다 더 빠른 공격이 가능하다.

G413의 기본 골격은 5052 알루미늄-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된 탑 케이스로 깔끔한 디자인을 보이면서도 각 부품들이 완벽한 조화를 구현해냈다. 고급스러운 마감처리와 성능에 집중한 G413은 최고급의 부품들로 제작됐다.

로지텍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이번에 USB 패스스루, 백라이트, 금속 재질의 외관 등 성능과 디자인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춘 G413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