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건조공법에 3종류 제품 생산판매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건조공법에 3종류 제품 생산판매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7.05.2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베타글루칸, 베툴린산,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인체에 유익한 약용버섯인 차가버섯은 러시아인들이 오래 전부터 약용으로 사용했던 버섯으로 러시아 정부에서는 수분함량과 채취지역에 따라 등급을 분류하고 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전문업체 상락수는 러시아산 차가버섯 효능을 오래 전부터 주목해 연구했다. 차가버섯은 인체에 유익한 버섯이지만 수분과 열에 접촉시 빠르게 산화되는 문제로 인해 장기 보관이 힘들고 육질이 딱딱해 작두나 칼 등으로 잘개 쪼개서 음용하는 방법밖에 없었다.

상락수는 장기 보관이 가능하면서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추출분말을 지난 2003년 세계 처음으로 개발했다. 이후 상락수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추출분말 품질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 상락수가 생산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은 루치 로얄 FD, 루치 스페셜 SD, 진공건조스타 VD등 3가지 종류의 제품이 있다.

상락수는 현재 차가버섯를 체험한적 없는 처음 가입한 회원들 한해 무료 샘플과 함께 관련 서적도 함께 보내주는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세 가지 차가버섯 제품 중 루치 로얄 FD는 유효 성분 함량이 가장 높으며 동결진공건조 추출공법으로 생산되어 수분함량을 0.1% 이내로 낮춰 품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원두커피 향에 가까운 루치 로얄은 단기간 내에 차가버섯의 약효를 보고자 하는, 몸이 중한 고객 또는 영양소 흡수능력이 떨어지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분무 건조 방식의 루치 스페셜 SD는 루치 로얄 다음으로 유효 성분이 많이 들어 있으며, 관리 차원에서 복용한다. 다른 제품과 달리 입자가 미세하기 때문에 물에 금방 용해된다.

진공건조스타 VD는 유효성분 함량은 세 가지 제품군 중 가장 낮으나 가격이 대신 저렴하며, 평상시의 건강관리를 위해 먹는 제품이다.

상락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외에도 시베리아산 금앵자, 참좋은야채주스, 알칼리 A수 등의 제품들을 취급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