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네페르티티’, 토탈뷰티 프로그램 통해 여성들 새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
파주 ‘네페르티티’, 토탈뷰티 프로그램 통해 여성들 새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7.05.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최근 파주 운정에 토탈뷰티샵 ‘네페르티티’이 오픈돼 토탈뷰티 프로그램 관리로 여성들에게 새로운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름다운 외모를 갖고 싶어 하는 것은 연령과 시대를 불문하고 모든 여성들의 염원일 것이다. 이 때문에 시대에 따라 그 관리 방법과 모습이 변화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이집트 18대 여왕 네페르티티 (미녀는 오다/아름다운 사람들이 오다)여왕은 클레오파트라보다 더 예뻤다는 소문도 있다.

토탈뷰티 프로그램이란 하나의 샵 안에서 네일, 속눈썹연장, 왁싱, 퍼머넌트메이크업, 헤어증모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받아볼 수 있는 관리 방법으로 번거롭게 여러 샵을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해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단순히 편리함과 가격에 이끌려 토탈뷰티샵을 선택한다면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에도 놓치지 말아야 점은 바로 전문성이다. 신뢰할 수 있는 국가자격증과 입소문으로 검증된 확실한 실력을 바탕으로 좋은 구성을 갖춘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깨끗한 시설, 무료 간식과 파라핀 서비스 등 다채로운 고객맞춤 서비스를 지향하는 곳을 방문한다면 보다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

파주 운정까페거리 안에 위치한 운정 네일, 속눈썹 전문 토탈뷰티샵 ‘네페르티티’의 관계자는 “이제 뷰티서비스는 여성들 사이에서 하나의 여가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외모를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동시에 편안하고 자유로운 힐링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다하는 곳을 찾아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