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 의료기기 컨설팅기업 '이머고' 인수…규제 서비스 확대
UL, 의료기기 컨설팅기업 '이머고' 인수…규제 서비스 확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4.27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글로벌 안전과학 기업인 유엘(UL)이 다국적 의료기기 컨설팅 기업인 이머고를 인수했다고 27일 밝혔다.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머고는 의료기기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규제 관련 부가가치 서비스와 시장 진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의료과학 산업 분야의 글로벌 규제 승인을 위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UL은 의료기기 등록에 대한 이머고의 세계적인 전문성을 획득함으로써 의료기기 업계에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독립적인 제3자 기관으로서 UL의 목표는 전 세계 환자들에게 효과적이며, 신뢰 할 수 있는 의료기기를 제공하는 것이며, 규제와 표준을 준수하는 의료기기의 사용이 의학적 위협 요소를 최소화하고 가장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머고의 대표 겸 CEO인 르네 반 데잔드는 “다수의 중소 규모 의료기기 제조업체들은 국제적인 관점에서 복잡한 규제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충분한 자원과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지 못하다”고 말했다.

UL의 의료과학 사업부문 총괄인 우파얀 센굽타 부사장은 “UL과 이머고는 의료기기 안전과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 도출을 목표로 한다”며 “이번 인수를 통해 UL은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는 의료기기 제조업체들에게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