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크리에이터데이’ 25일 개최
네이버, ‘크리에이터데이’ 25일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7.04.2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장르 창작자들 콜라보레이션 무대 선보여

[아이티비즈] 네이버(대표 한성숙)가 크리에이터와 스몰비즈니스의 지속 가능한 성공을응원하는 ‘프로젝트 꽃’의 일환으로, 일러스트레이터, 회화 작가, 인디뮤지션, 문화 기획자, 대안 예술 공간이 함께 하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선보인다.

네이버는 25일 성수동 대안 예술 공간인 ‘LAYER 57’에서다양한 장르의 실력 있는 창작자 간 크로스오버 무대를 선보이는 ‘크리에이터데이 vol.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크리에이터데이

이를 통해 그라폴리오, 아트윈도, 뮤지션리그에서 활동 중인 개인 창작자들에게는 활동 영역을 새롭게 넓힐 수 있는 도전 경험을 제공하고, 문화 기획자와 대안 예술 공간에는 경제적인 부담 없이 다양한 창작자들과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도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크리에이터데이 vol.2’에서는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루키 아티스트들이 함께라이브드로잉과 미디어 아트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네이버는창작자와 이용자 간 접점을 보다 확대하기 위해 ‘크리에이터데이 vol.2’를 ‘멀티트랙’으로 생중계한다. ‘멀티트랙’은 인물, 카메라 각도등에 따라 다양하게 촬영된 영상을 실시간으로 전환해가며 볼 수 있는 네이버의 동영상 기술로, 이용자들은 이를 통해 창작자들의 크로스오버 공연을 다각도에서 생생하게 감상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