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 라인업 확대
웨스턴디지털,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 라인업 확대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7.04.2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TB, 4TB 출시…안정성, 편의성 강화

[아이티비즈] 웨스턴디지털(CEO 스티브 밀리건)은 1TB, 4TB 용량의 새로운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My Passport Wireless Pro)를 선보이며 와이파이(Wi-Fi) 모바일 스토리지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21일 밝혔다.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는 야외 촬영 시 노트북을 가져가지 않아도 전송, 백업 등의 다양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무선 데이터 저장과 원격 액세스 기능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무선 외장 하드다. 웨스턴디지털은 지난해 8월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 2TB, 3TB 2종을 먼저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1TB, 4TB 용량의 추가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

또한 웨스턴디지털은 신규 라인업 출시와 함께 야외 촬영 사진을 즉석에서 더욱 간편하게 전송, 편집 및 스트리밍 할 수 있는 등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의 사용성을 배가시키는 펌웨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 펌웨어 업데이트의 주요 변경사항은 ▲향상된 안정성 및 사용자 경험 ▲콘텐츠 관리 위한 무선 연결 강화 ▲더욱 간편해진 사진 미리보기 ▲플렉스 미디어 서버(Plex Media Server) 지원 등이다.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프로는 이번 라인업 확장을 통해 1TB, 2TB, 3TB, 4TB 총 네 가지 용량으로 구성된다. 생산자권장가격(MSRP)은 각각 199,000원, 249,000원, 299,000원, 34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