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 세미나' 27일 개최
파이어아이,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 세미나' 27일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4.20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파이어아이(지사장 전수홍)가 오 2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 2017(Cyber Defense Live 2017)’을 개최한다.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는 파이어아이가 전 세계 각 국의 보안 종사자를 대상으로 지능형 위협 대응 전략에 대한 혜안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하는 연례 행사로 5회째를 맞는다. 2015년까지는 ‘파이어아이 데이(FireEye Day)’라는 이름으로 열리다 지난해부터 규모를 확대하며 ‘사이버 디펜스 라이브’로 명칭이 변경됐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정부로부터 1등급 보국훈장인 통일상을 받은 미 태평양 함대 전 사령관 4성 장군 출신의 위협 인텔리전스 전문가 패트릭 월시를 연사로 초청해 국가기반 공격 그룹의 위협정보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침해사고 대응을 통해 수집한 위협 동향을 심도있게 다루는 연례 보고서인 M-트렌드 2017과 관련하여 롭 반데 엥드 멘디언트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이 발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파이어아이의 스티브 레드지안 아시아 기술총괄이 침해로 인한 비즈니스 피해를 최소화하는 전략에 대하여, 그리고 파이어아이 코리아 이진원 이사가 공격자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른 차세대 위협방어에 대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파이어아이 코리아 전수홍 지사장은 “이번 세미나는 한국의 정치적, 경제적, 지정학적 상황과 관련성이 높은 최신 사이버 위협 트렌드와 이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보안 전략에 대한 혜안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