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한양대, 인재 육성 위한 자격증 센터 설립
다쏘시스템-한양대, 인재 육성 위한 자격증 센터 설립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4.1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산업 부문에서 활용되는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자격증 시행

[아이티비즈] 다쏘시스템코리아는 스마트 팩토리를 비롯한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인재를 적극적으로 양성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다쏘시스템 자격증 센터를 한양대학교 교육센터에 설립하고 자격증 시험도 시행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다쏘시스템은 본사의 카티아 브랜드 총괄 피에르 메빌-블랑쉬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한양대학교 교육센터에서 현판식을 갖고,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한 특강을 진행했다. 다쏘시스템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자격증은 세계적으로 3만5,000회 이상 실시된 공신력 있는 자격증 시험으로 실무 중심으로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활용 능력을 평가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 다쏘시스템과 한양대학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인재 육성 위한 자격증 센터를 설립키로 했다.

한양대학교는 이번 다쏘시스템 아카데미 멤버 프로그램 도입을 통해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는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을 학생들에게 보다 체계적으로 교육할 예정이다. 다쏘시스템은 이 프로그램이 취업을 준비중인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관련 과목의 커리큘럼 수준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에르 메빌-블랑쉬 부사장은 “앞으로도 다쏘시스템은 빠르게 변화하는 첨단 산업 분야에서 활약할 인재를 양성하는데 지속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양대학교 김재정 교수는 “앞으로도 뛰어난 인재양성을 통해 대한민국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대표적인 교육기관으로서 다하겠다고”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