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앱으로 달콤한 화이트데이 보내기
윈도우 앱으로 달콤한 화이트데이 보내기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3.12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따뜻한 봄 내음만큼이나 남녀를 설레게 하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온다. 다양한 기념일들이 넘치는 가운데 나만의 톡톡 튀는 이벤트로 연인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는 스마트한 화이트데이 프로젝트를 제안한다.

연인을 위한 나만의 레시피를 찾아 요리를 준비하고, 소중한 추억이 담긴 특별한 사진과 음악을 앨범으로 제작하여 나만의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만들어 줄 필수 윈도우 앱들을 소개한다.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에 솔로라고 하여 슬퍼할 이유는 없다. 소셜 데이팅 앱을 통해 특별한 인연을 기대해도 좋다.

이색적인 데이트코스 찾는다면: Around - Where to eat?
평소와 다른 색다른 데이트 장소를 물색하고 있다면 ‘Around - Where to eat?’ 앱으로 간편하게 해결해보자. GPS 설정 또는 지도 검색을 통해 주변의 맛집 및 카페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앱이다. 라이브 타일 방식이라 일일이 클릭해보지 않아도 인기 메뉴 및 분위기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편리하다. (무료 다운로드: http://bit.ly/1F0hBwG )

정성 가득 나만의 요리 선물: 만개의 레시피
화이트데이와 같은 기념일이면 유명 레스토랑은 물론이고 어느 곳이나 북적이기 마련이다. 둘 만의 공간에서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거나 내 손으로 만든 정성 가득한 요리를 선물하고 싶은 이에겐 ‘만개의 레시피’를 추천한다. 커뮤니티 이지데이(www.ezday.co.kr) 요리 마니아들이 공유 하는 1만개 이상의 레시피를 제공 한다.

‘특별한 날’, ‘술 안주’, ‘디저트’ 등 상황에 맞는 레시피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및 요리법, 재료별에 따라서 레시피를 검색하여 활용할 수도 있다.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매일 새로운 레시피들이 업데이트 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조회수 및 스크랩 수가 높은 레시피를 따로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무료 다운로드: http://bit.ly/1A9TaaF )

둘만의 추억 특별하게 감상하자: 음악앨범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연인 및 친구들과의 사진과 음악을 함께 앨범으로 제작해 그 동안의 소중한 추억을 되새기는 이벤트를 마련해보아도 좋다. 평소 사진 및 영상 편집에 능숙하지 않더라도 손 쉽게 사진을 슬라이드쇼 형태로 재생되도록 설정할 수 있고, 둘 만의 추억이 있는 특별한 음악을 삽입할 수도 있다.

홈 화면에서 음악 앨범 만들기를 클릭하고, 원하는 음악, 애니메이션, 슬라이드 타임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무료 다운로드 : http://bit.ly/18u1R8e )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이브 공략 소셜 데이팅 앱: 데이트 픽스(Date Fixed)
지난 발렌타인데이에도 주위 커플들을 단지 부러워만 했다면,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직접 데이트메이트 찾기에 나서보자. 데이트 픽스(Date Fixed)는 일종의 소셜 데이팅 앱으로, 내가 입력한 관심사에 맞는 이성과 실시간으로 연결해준다.

연령, 관심사, 거주 지역, 혈액형 등의 본인 정보와 함께 선호하는 상대방의 스타일 및 거주 지역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무료 다운로드: http://bit.ly/1A7d2dC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