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페이나우' "“티몬에서 간편결제 하면 5천원 즉시할인”
LG유플러스 '페이나우' "“티몬에서 간편결제 하면 5천원 즉시할인”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3.1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에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 탑재, 공인인증서 없이 3초면 결제 끝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를 ‘티켓몬스터(이하 티몬)’ ‘티몬페이’에 탑재하고, 서비스 오픈을 맞아 12일부터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편결제 ‘페이나우’를 탑재한 ‘티몬페이’로 1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천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또 ‘페이나우’ 기존 가입자들도 ‘페이나우’ 첫 결제 할인 이외에, ‘티몬페이’를 통해 첫 결제 시 동일하게 5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페이나우’를 ‘티몬’ 앱 내 ‘티몬페이’에 탑재하고, 티몬 가입자들이 복잡한 결제 과정 없이 빠르고 간편한 3초 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티몬’ 앱에서 원하는 상품을 주문/결제 시 결제수단 가운데 ‘페이나우’가 탑재된 ‘티몬페이’를 선택하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현재 안드로이드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티몬페이’는 25일부터 ios(애플)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티몬페이’ 등록 시 ‘티몬페이’뿐 아니라 별도 추가 회원가입 절차 없이 페이나우를 이용할 수 있어, 10만여개의 가맹점에서 3초 간편결제를 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페이나우’ 만의 특장점인 ‘패턴인증’ 기능과 ‘3초 간편결제’ 등을 위트 있게 담아낸 국민 조연배우 오달수 주인공의 광고를 기존 극장광고에 이어 13일부터 케이블 TV까지 확대한다.

이번에 확대하는 광고에서는 티몬, CJ몰 등 소셜커머스 및 인터넷 쇼핑을 포함해 국내 최다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는 페이나우의 가맹점 기반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