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스와이즈넷, 굿밸런스 프리미엄·베이직 리뉴얼 출시
랩스와이즈넷, 굿밸런스 프리미엄·베이직 리뉴얼 출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7.03.2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디미디어] 랩스와이즈넷(대표 장정우)이 굿밸런스 프리미엄과 굿밸런스 베이직을 리뉴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기획 당시부터 미국 기능의학회(Funtional Medicine Uiversity)와 한국 임상영양학교(Nutritional school, 국내 M.D 기능의학 연구학교) 전문의들과 학술적인 논문을 바탕으로 생산되었던 굿밸런스를 3여년간 병의원에 유통하며 의사들의 의견을 반영해 굿밸런스 프리미엄에 아연성분을 추가하고 굿밸런스 베이직에는 아연성분과 소화효소 4종, 초기균수를 350억에서 450억으로 추가해 생산하였다.

‘굿밸런스 프리미엄‘은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11종 600억,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착∙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플락토 올리고당, 갈락토 올리고당), 독소 배출과 면역력 증강에 필수성분인 초유, 글루타민, 장 점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비타민 A, D, 아연 등이 포함 되어 있다. ‘굿밸런스 베이직’은 프로바이오틱스 17종 450억과 소화 효소 4종, 프리바이오틱스 2종, 비타민 A, D, 아연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정신과 전문의 윤기범 원장에 따르면, “장은 제2의 ‘뇌’라 불릴 정도로 면역의 70%를 담당할 정도로 중요한 기관이며, 최근 뇌와 장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논문이 발표되어 장의 건강에 대해 더욱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장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선 다양하고 풍부한 프로바이오틱스과 장 점막 강화를 위한 성분들이 필수적이다”며 “장 면역체계는 종합적인 관점으로 접근해야지 올바른 ‘장’ 면역 강화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랩스와이즈넷 장정우 대표는 "3년간 전국의 기능의학 전문가들과 분석해 장내 불균형을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병·의원을 통해서 장의 면역강화에 도움이 되는 임상자료들을 많이 얻었으며, 이러한 의사 선생님들의 조언과 공동의 노력을 통해 굿밸런스 시리즈를 리뉴얼을 하였으며 첫 출시부터 현재까지 냉장보관∙배송을 고집해서 프로바이오틱스와 소화효소의 비활성화 상태(휴면상태)를 유지하여 인체 내의 유익한 활성 생균 섭취 흡수를 최대로 하고 자 노력하고 있다"고 멀했다.

‘굿밸런스’는 현재 랩스와이즈넷에서 운영하는 ‘와이즈넷몰’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