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FM 런칭 행사 열려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FM 런칭 행사 열려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7.03.2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포시즌라보라토리의 신규 브랜드,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FM 메이크업 런칭쇼가 3월 16일 반포 플로팅 아일랜드(FIC) 컨벤션홀에서 200여명의 참석자와 함께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FM의 창립자 이현우 대표의 브랜드 소개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시연, 댄싱9의 히로인인 이루다와 최낙권의 컬러무브를 통한 라라랜드 현대무용 공연, 괌 여행상품권이 주어진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국내외의 메이저 유통채널의 바이어들과 패션디자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 셀러브리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 뷰티크리에이터들과 중국 왕홍까지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했다.

행사 전 이벤트로 진행된 ‘파운데이션 테일러-메이드’ 프로그램은 FM의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 'FM COLOR STUDIO'에서 국내 최초로 시행되는 맞춤형 파운데이션 제조 서비스의 프리뷰 이벤트로 현장 참석자들에게 호응을 얻어 이벤트 부스에 길게 줄을 서는 광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FM 신제품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제품은 ‘FM Velvet Fluid Tint’으로 국내 최초로 특수 제작된 LED 용기로 제조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화장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톱 100위 안에 속하는 유명 뷰티크리에이터 80인이 한자리에 모여 단독 행사로는 국내 최대 규모였다. 또한 중국 왕홍업체 씨앤씨에서 런칭쇼 현장을 생중계하여 중국인 200만명 시청을 기록하기도 했다”며 “시계브랜드 ‘자스페로’와 ‘코치’, ‘클라세14’, 이루다의 신규 런칭브랜드 ‘루블랙’, ‘PHR 코리아’, ‘괌 관광청’, ‘쉐라톤 괌 리조트’, 지코렌즈로 유명한 ‘렌즈나인’, 커스텀쥬얼리 브랜드 ‘브랜드인’ 등이 참여한 패션과 뷰티의 협업을 직접 볼 수 있는 행사였다”고 전했다.

한편 3월 30일 오픈될 'FM COLOR STUDIO'에서는 프로페셔널한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매장에서 직접 고객들의 퍼스널 컬러를 측정, 카운슬링 및 현장 제조, 판매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FM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문의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