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MS, 고객 경험 혁신 위한 첫 합작 솔루션 발표
어도비-MS, 고객 경험 혁신 위한 첫 합작 솔루션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3.22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즈, 마케팅, 서비스 데이터를 하나로 통합, 관리하는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

[아이티비즈] 어도비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연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어도비 서밋 2017(Adobe Summit 2017)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으로 기업의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개발된 합작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Dynamics 365, 파워 BI 등을 활용해 크로스채널 경험 및 캠페인 관리에 혁신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또, 양 사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일관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마케팅, 세일즈 및 서비스 데이터 언어의 업계 표준화 작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베이 파라스니스 어도비 수석 부사장 겸 최고 기술 책임자는 “어도비와 마이크로소프트가 공동으로 개발한 세일즈, 마케팅, 고객 관리 솔루션을 기반으로 브랜드들은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에서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효과적인 관계 구축을 도모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스캇 거스리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양사의 통합된 기술력을 통해 기업들이 비즈니스 데이터를 다루는 방식을 혁신해 브랜드가 필요로 하는 통찰력과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