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나온웍스, 스마트 팩토리 보안 사업 강화
MDS테크-나온웍스, 스마트 팩토리 보안 사업 강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7.03.1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MDS테크놀로지(대표 장명섭)는 나온웍스(대표 이준경)와 '스마트 팩토리 보안사업 및 OPC UA(Open Platform Communication Unified Architecture) 기술협력'을 위한 상호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MDS테크놀로지는 스마트 팩토리 보안을 위한 공장 외부 망간 연계 또는 공장 내 산업용 제어 프로토콜 변환 및 감시를 위한 망내 연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 MDS테크놀로지 장명섭 대표(오른쪽)와 나온웍스 이준경 대표가 스마트 팩토리 보안 및 OPC UA 기술 제휴 협약을 하고 있다.

또한 양사는 산업표준 프로토콜인 OPC UA 기술 제휴 및 협력을 강화하여 다양한 이기종 산업용 프로토콜을 OPC UA로 변환하는 OPC UA 게이트웨이와 비용절감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모든 공정데이터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산업용 IoT플랫폼인 씽스핀(ThingSPIN)까지 사업역량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MDS테크놀로지 장명섭 대표는 “다양한 사물들을 연결하여 지능화된 시스템으로 통합하는 IoT 환경이 산업전반에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면서 “협력을 통해 산업설비 제어 시스템의 보안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