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맥용 한글 신제품 출시
한글과컴퓨터, 맥용 한글 신제품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3.1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대비 글꼴, 문서, 파일형식의 호환성 강화에 초점

[아이티비즈] 한글과컴퓨터(www.hancom.com, 대표 이홍구, 이하 한컴)가 맥(Mac) 사용자의 한글문서작성에 최적화된 ‘한컴오피스 한글 2014 VP for Mac'을 11일 출시한다.

한컴이 1년여 만에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한컴오피스 한글 2014 VP for Mac'은 맥사용 환경에서 한글문서 작업에 보다 최적화된 편집 환경 제공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보강했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강화된 호환성은 이번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Word 및 HWP와의 호환성을 높이고 글꼴 호환성도 강화하였으며, KS표준으로 개발된 표준문서 파일 형식 HWPX도 지원하여 다양한 응용프로그램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한글 문서 작성 시 사용자들의 기존 작업 환경에 익숙하도록 설계된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차례기능 추가하고 검색기능을 강화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한컴오피스 한글 2014 VP for Mac'은 한컴샵(shop.hancom.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한컴의 고객친화 사이트인 H&Friends(www.hanfriends.com) 회원들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한컴은 국산 오피스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맥용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출시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컴은 ‘메타OS' 전략에 맞춰 Windows, Android, iOS와 Mac OS사용자까지 활용 가능한 제품 출시를 지속하고 있다. 한컴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피스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향후 다국어 오피스, 클라우드 오피스 등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