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풀비전(FullVision) 로고 상표 출원
LG전자, 풀비전(FullVision) 로고 상표 출원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7.03.06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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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비즈] LG전자는 최근 스마트폰 전면의 꽉 찬 대화면을 의미하는 ‘풀비전(FullVision)’ 상표명에 이어 로고까지 출원을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는 국내는 물론 북미와 유럽 지역에도 출원했다.

▲ 풀비전 로고

로고는 FullVision 단어 우측 상단에 디스플레이를 형상화한 이미지를 삽입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풀비전 상표명과 로고는 광고 및 리플렛 등에 적용, 화면을 키우고 베젤을 줄인 18:9 풀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LG G6에 탑재된 풀비전 디스플레이는 5.7인치 대화면으로 QHD+ (2,880X1,440) 고해상도를 구현한다. 세계 최초로 18:9 화면비를 채택해 기존보다 더 많은 정보를 한번에 보여줄 뿐만 아니라 영상을 볼 때 몰입도가 탁월하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FullVision' 로고의 상표출원은 새롭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LG만의 대화면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목적”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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