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1일 싱글직장인 300명 참여하는 솔로대첩 열려
3월 11일 싱글직장인 300명 참여하는 솔로대첩 열려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7.02.2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오는 3월 11일 토요일 종각 그랑서울 몰에서 솔로대첩을 연상시키는 대규모 미팅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벤트명은 '로맨틱 화이트데이&스프링 in 그랑서울'로 GS건설이 주최하며 총 300명의 싱글 직장인들이 대상이라고 밝혔다.

진행방식은 그랑서울 몰의 다양한 고급 레스토랑을 돌며 음식을 맛보고 미팅을 하는 방식이다. 25-35세 사이 동성 2인1조로 새미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받는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참가자들은 맛집지도가 담긴 행사 브로셔를 받고 손목밴드를 부착한다. 이후 자유롭게 6곳의 제휴된 맛집을 방문할 수 있고 맛집 입장 시 스탭에 의해 남녀 2:2로 자리가 배치된다. 음식과 맥주는 무제한 제공되며 음식점을 이동할 때마다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된다.

그랑서울 미팅 이벤트는 이번이 벌써 7번째다. 누적 참가자 수만 2,000명에 달한다. 실제 결혼을 약속한 커플도 탄생했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이번 행사에는 화이트데이 포토월 이벤트, 고백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특별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를 주최한 GS건설의 김동삼 부장은 "매회 모든 로맨틱 그랑서울 행사가 조기 매진되고 수십 명의 대기자가 발생한다. 젊은 직장인들에게는 그만큼 만남의 기회가 필요하다는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즐거운 추억과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