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익수제약에 결제 서비스 ‘이노페이’ 제공
인피니소프트, 익수제약에 결제 서비스 ‘이노페이’ 제공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7.02.2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제약업체인 익수제약(대표 정용진)에 결제 서비스 ‘이노페이(INNOPAY)’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익수제약은 이번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여, 영업사원이 무선단말기 대체 수단으로 B2B 거래처 의약품 수금을 위한 결제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로써 익수제약은 방문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매출 상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익수제약은 ‘이노페이’ 서비스의 도입 후 영업사원이 고객에게 직접 상품 안내 및 계약 선금 결제 등 모바일 환경에서 이동 없이 그 자리에서 끝낼 수 있게 되었다.

익수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노페이’ 서비스의 도입으로 개인정보에 민감한 회원들을 위해 ARS 결제방식을 도입하여 영업점에서 직접 결제를 함으로써, 기존 결제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안전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이 서비스는 기존의 카드번호를 수집하는 결제(보통 수기결제 라고 칭함)와 달리 고객으로부터 카드정보를 수집하지 않아 고객의 카드정보 유출 걱정이 없고, 기존 무거운 카드단말기가 없어도 앱 형태로 제공되어 직원들이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면서 손 안에서 쉽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