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제주서 인쇄업체 대상 세미나 개최
한국후지제록스, 제주서 인쇄업체 대상 세미나 개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7.02.1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디지털 인쇄 시장 공략 강화 돌입

[아이티비즈] 한국후지제록스는 지난 11일 제주 ‘하나출판’에서 22개 지역 인쇄업체를 대상으로 첫 공식 세미나를 개최하고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와 디지털화를 통한 고객 사업 성장 방안을 공유했다.

이날 한국후지제록스는 더 이상 과거와 같은 방식으로는 사업을 지속할 수 없다고 설명하며 비용 절감, 생산성 향상, 다양해지는 고객 니즈 등 갈수록 증가하는 인쇄업계 경영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디지털화가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디지털 프린팅 방식을 사용하면 개인 맞춤형 인쇄, 다품종 소량 인쇄 주문 뿐만 아니라 고객이 급하게 디자인 수정을 원할 때도 비용 부담없이 쉽게 대응할 수 있기 때문이다.

▲ 11일 한국후지제록스가 제주에서 22개 지역 인쇄업체 대상 첫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어 디지털화를 실현시키는 제품으로 새로운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 3100/ 180 프레스(Versant 3100/180 Press)’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후지제록스 우혁진 PS영업부장은 “제주지역 인쇄업계 관계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자사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서울부터 제주까지 전국 각지에 계신 모든 고객분들의 사업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계속 고민하고, 비즈니스 컨설팅, 세미나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