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노바스토어' 한국 파트너에 선정
한성SMB솔루션, '노바스토어' 한국 파트너에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2.0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섬웨어 대응부터 PC, 서버, 엔터프라이즈 그리고 백업 솔루션까지 라인업 확보

[아이티비즈] 한성SMB솔루션(대표 권석주,)이 다국적 백업 솔루션 브랜드 '노바스토어(NovaStor)'와 한국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노바스토어는 1987년 미국에서 설립된 기업으로 기업, 정부 기관, 지역 데이터 센터를 포괄하는 등 통합 어플라이언스 환경에 대응하는 백업 솔루션 및 복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로컬 백업부터 네트워크 백업, 클라우드 백업 및 가상화 백업까지 모든 백업 기반을 한 라이선스로 제공하여 가격대비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노바스토어

한성SMB솔루션은 이번 노바스토어와의 계약을 통해 노바백업의 모든 서비스를 국내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됨은 물론 노바스토어의 한국 내 단독 파트너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노바백업은 백업 방식에 따른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아닌 모든 백업 방식을 하나의 소프트웨어에 담은 백업 프로그램이다. 백업 목적에 따라 크게 2가지 라인업으로 나뉘며, 노바백업 PC, 노바백업 서버, 노바백업 비즈니스 에센셜, 노바백업 네트워크로 구성된 서버 백업라인과 노바백업 데이터센터 스탠다드, 노바백업 데이터센터 엔터프라이즈로 구성된 네트워크 백업라인을 주력으로 포진할 예정이다.

한성SMB솔루션 이승준 이사는 “노바스토어의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사용이 쉽고 관리 비용이 적게 드는 효율적인 백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노바스토어의 백업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직군의 사용 환경을 포괄적으로 아우를 수 있는 것은 물론 최근의 해킹 사고나 랜섬웨어 등의 각종 피해에도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