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코리아, 배성호 신임 지사장 선임
퓨어스토리지코리아, 배성호 신임 지사장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2.0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퓨어스토리지는 파트너 및 고객 대상 영업을 강화해 국내 올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IT전문가 배성호씨를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신임 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배성호 지사장은 유수의 글로벌 기업에서 고객 관리 및 영업을 담당한 20년 경력의 스토리지 업계 전문가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 합류 전에는 한국넷앱과 한국후지쯔에서 국내 주요 제조 대기업, 통신, 금융 및 공공 영업을 총괄했으며, 채널 전략 및 관계 관리 등 여러 핵심적이고 전략적인 업무를 담당했다.

▲ 배성호 퓨어스토리지 지사장

퓨어스토리지코리아는 배성호 지사장의 엔터프라이즈 고객 영업 역량을 기반으로 국내 올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에서 퓨어스토리지코리아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점유율을 더욱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배성호 지사장은 스토리지 업계에서 쌓아온 전문 지식 및 경험을 바탕으로 퓨어스토리지코리아의 고객 기반을 다양한 산업군으로 확대하고, 파트너 및 고객들을 위한 기술 지원 및 서비스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퓨어스토리지 아태 및 일본지역 마이클 알프 부사장은 “풍부한 경력과 독보적인 성공을 거둔 업계 전문가와 함께 한국 시장의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됐다"며 "배성호 지사장은 한국 시장에서 지사의 기반을 강화할 뿐 아니라, 우수 인재들을 고용해 퓨어스토리지의 혁신을 전파하고 파트너 생태계와 고객 기반을 확장해 향후 한국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 배성호 지사장은 “올플래시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해 온 퓨어스토리지코리아에 합류해 국내 기업들의 IT 인프라 혁신을 위해 일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데이터를 고객들이 보다 잘 관리 및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의 보다 효과적인 비즈니스 의사결정 및 목표 달성에 기여할 것이다”며 “사업영역 및 인력 보강을 통해 파트너와 고객들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는 한편, 지속적인 내부 교육 및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