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 설 맞이 마케팅 활발
IT업계, 설 맞이 마케팅 활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1.2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전 개최, 인기 영화 할인, 사은품 증정 등 진행

[아이티비즈] IT업계에서도 설 연휴를 맞아 설 특수를 사진전 개최, 인기 영화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펼치고 있다.

◇ 설 연휴, 이색 사진전에서 감성 충전 어때요?

한국후지필름은 오는 30일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 3층 토이리퍼블릭 전시장에서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 사진전을 개최한다.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은 인생에서 빛나는 순간들을 7명의 청년 아티스트들과 함께 예술로 표현한 사진 전시회다. 순간에 대한 아티스트들의 감각적인 해석과 참신한 표현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시각적 영감을 제공한다.

▲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사진전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번 사진전은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더해져 풍성하게 구성됐다. 입구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스탁스 사진을 무료로 촬영해 주는 행사 외에도 촬영한 인스탁스 사진을 현장에서 작성한 엽서와 함께 행사 이후에 배송해주는 감성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또한, 전시장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카메라와 커피 기프티콘도 받아갈 수 있다.

◇ 인기 영화 최대 50% 할인 가격에 골라본다

LG유플러스는 설 명절을 맞이해 IPTV 서비스 ‘U+ tv와’ 모바일 미디어플랫폼 ‘U+비디오포털’, IoT 서비스 ‘IoT@home’에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IPTV 서비스 U+ tv에서 기획한 설 명절 특집관에서는 다음 달 1일까지 ‘형’ ‘아수라’ ‘도리를 찾아서’ ‘거울나라의 앨리스’ ‘피터와 드래곤’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U+비디오포털에서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 간 ‘복 주머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 복 주머니를 모으면,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IoT@home 서비스도 명절 맞이 1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구매 홈페이지인 IoT Shop에서 ‘홈CCTV 맘카’(VAT 포함 월 8800원, 3년 약정 기준)에 가입하면 한달 이용요금을 면제한다. 또한 부모님께 꼭 필요한 가스락ㆍ플러그 감지센서 등으로 구성된 ‘효도패키지’(VAT 포함 월 9900원, 3년 약정 기준)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요금 면제 혜택을 같은 기간 동안 제공한다.

◇ 오디오 구매하면 헤드폰까지

독일 젠하이저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홈 엔터테인먼트의 역할을 수행하며 오디오 매니아 층의 감상 수준을 높이는 제품인 RS 시리즈다.

이벤트 적용 모델은 RS 165, RS 175, RS 185, RS 195, RS 120 총 5개이며, 각 모델 별 구매 시 HDR헤드폰 또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홈 엔터테인먼트용 최고급 무선 헤드폰인 RS 시리즈는 사용자들의 요구에 따라 각기 다른 맞춤화된 청취를 가능하게 했다. 수험생을 위해 TV 소리를 작게 해야 하는 가정, TV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어르신들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한 제품이다.

업계 관계자는 “해마다 명절 시즌에는 기업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눈 여겨 보면 유용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며 “매년 똑같은 명절 맞이에 지루함을 느낀다면 사진 전시회, 공연 등 각종 문화 행사에 참여해보는 것도 색다른 추억을 만드는 데 도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