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Pro2ㆍX-T2 스페셜 에디션 출시
후지필름, X-Pro2ㆍX-T2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7.01.2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가 X 시리즈의 양대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Pro2와 X-T2의 그라파이트(Graphite) 스페셜 에디션 2종을 23일 출시한다.

우선 레인지파인더(RF) 스타일의 후지필름 X-Pro2는 X-Pro2 그라파이트 에디션으로 변신했다. 이 제품은 ‘특수 다층 박막 코팅’ 작업을 통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코팅 작업 시 흑색 안료 성분을 더함으로써 금속의 질감을 보다 풍부하게 표현해냈다.

▲ X-Pro2 그라파이트

X-Pro2는 2430만 화소의 X-Trans CMOS Ⅲ 센서와 X Processor Pro 프로세서를 탑재해 X 시리즈 카메라 사상 최고의 화질을 구현해 낸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다. 광학식과 전자식 뷰파인더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어드밴스드 하이브리드 멀티 뷰파인더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과 조용한 셔터음 등으로 다큐멘터리 및 보도 분야의 전문 사진 작가와 스냅 사진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LR 스타일의 X-T2는 X-T2 그라파이트 실버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과 함께 뛰어난 촉감이 돋보인다. 무광택의 검정 도료를 알루미늄 바디 프레임 위에 밑칠하여 깊이 있는 검정색을 강조했고, 그 위에 윤기가 도는 그라파이트 실버 색상을 표현하기 위해 ‘특수 다층 박막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 X-T2 그라파이트 실버

X-T2는 여행, 풍경, 스냅은 물론, 스튜디오 및 스포츠 촬영까지 아우르는 SLR 스타일의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로, 2430만 화소 APS-C X-Trans CMOS Ⅲ 센서와 고속 이미지 처리 엔진 X-Processor Pro 탑재로 전작 대비 4배 빨라진 속도와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후지필름만의 독특한 색 재현 기술이 접목되어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함께 가동 시간 0.3초, 촬영 간격 0.17초, 셔터 릴리즈 타임랙 0.045초, AF 성능 0.06초 등 한층 빨라진 응답 속도를 갖췄다.

후지필름일렉토로닉이미징코리아 이다 토시히사 대표는 “이번 그라파이트 및 그라파이트 실버 에디션 출시로 더욱 유니크하면서도 가치 있는 제품 이미지를 강화하고 동시에 고객의 품격을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