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 PT 필라테스 ‘마이애미짐’, “퍼스널 트레이닝 강사 선택 중요해”
위례 PT 필라테스 ‘마이애미짐’, “퍼스널 트레이닝 강사 선택 중요해”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7.01.2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최근의 운동 트렌드는 단연 개개인의 목적과 신체적인 특성을 고려하여 전문가의 코칭 하에 운동을 진행하는 맞춤형 운동이라고 할 수 있다. 헬스기구를 이용한 퍼스널 트레이닝과 기구 필라테스 등 나만을 위한 이러한 맞춤형 운동은 단체로 진행하는 운동이나 스스로 하는 셀프트레이닝에 비해 효과적이고 과학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맞춤형운동을 시작할 때 많은 사람들이 가장 고민하는 측면이 바로 비용적인 부분이다. 하지만 조금만 발품을 팔거나, 인터넷의 정보를 통해 몇 군데를 비교해 본다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레슨을 진행하거나,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하는 곳들을 발견할 수 있다.

하지만 단순히 가격이 저렴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은 아니다. 보다 중요한 것은 전문가가 얼마나 양질의 트레이닝이 제공되는가이다. 그렇기 때문에 강사들의 전문성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필을 꼼꼼하게 체크하거나, 센터 내 강사들의 교육환경을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위례 퍼스널트레이닝 전문 스튜디오 ‘마이애미짐’의 관계자는 “개인피티나 개인 필라테스같은 퍼스널트레이닝은 어떤 강사와 진행하는가에 따라 그 효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100% 만족스러운 운동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전문가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