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사진전’ 진행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사진전’ 진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1.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건대 커먼그라운드서 시작…포토존 무료 촬영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 실시

[아이티비즈]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은 20일부터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 사진전을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은 강명호, 김슬기, 노현주, 바른, 이지민, 전수만, 최민규 등 7명의 청년 아티스트들이 인생에서 빛나는 순간들을 새롭게 표현한 사진 전시회다. 네온사인ㆍ일러스트ㆍ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기법을 활용해 인스탁스 사진만의 아날로그 감성을 색다른 시각으로 감상할 수 있다.

▲ 한국후지필름이 ‘빛나는 기록, 인스탁스 2017’ 사진전을 진행한다.

이번 사진전은 1월 20일부터 30일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 3층 토이리퍼블릭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개관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설 당일 휴무) 특히, 사진전 오픈 첫날인 20일 오후 6시에는 오프닝 행사로 참여 작가 인사와 작품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갖는다.

한국후지필름은 전시 기간 동안 현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스탁스 사진을 무료로 촬영해 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낮 12시부터 저녁 7시 사이에 방문하면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추가 촬영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사진전에서는 촉망 받는 청년 아티스트들의 예술성을 인스탁스로 표현하고,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문화를 소개하고자 했다”며 “디지털 사진에 익숙해진 요즘, 손으로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인화 사진의 묘미를 예술 작품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