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리프팅전문관리실 ‘신혜원 에스테틱’, 피부에 바르는 한방보양테라피 눈길
화정 리프팅전문관리실 ‘신혜원 에스테틱’, 피부에 바르는 한방보양테라피 눈길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7.01.1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백세시대라는 말이 체감되듯 국내의 노령화 인구는 점점 늘고 있으며 평균수명 역시 과거에 비해 크게 올라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노년까지 건강한 삶을 누리고자 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각종 참살이 방법으로 쏠리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건강과 아름다움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관리 프로그램이 큰 각광을 받고 있다. 그 중 하나인 ‘플로라’ 한방테라피의 경우 우리가 먹을 수 있는 몸에 좋은 한약재를 농축 발효시킨 제품으로써 1:1 맞춤처방을 통해 이루어지는 프로그램으로 몸속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건강해질 수 있도록 하는 케어방법이다.

몸과 얼굴을 통해 문제점을 발견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는 플로라한방테라피는 미용오일이나 아로마 관리와는 달리 천연 한약제를 달여 발효시킨 한방진액을 사용한다. 경피 흡수를 통해 피부에 스며든 한방진액은 피부건강뿐만 아니라 우리 몸속의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화정 피부관리실 ‘신혜원 에스테틱’ 신혜원 원장은 “ 마치 보약을 먹는 것처럼 피부를 통해 흡수된 한약제는 오장육부의 균형과 조화를 맞춰줌으로써 우리 몸의 각종 문제들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피부결 개선과 건강개선을 원하는 누구나 효과적으로 시도할 수 있는 전문케어 프로그램다”고 설명했다.

이어 “요즘에는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 역시 건강관리와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어, 남성들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세부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