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코리아, ‘다기능 피니셔 FG10’ 선보여
리소코리아, ‘다기능 피니셔 FG10’ 선보여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7.01.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문서 제작 지원

[아이티비즈] 리소코리아는 다양한 문서 제작을 지원하는 사무기기 옵션 ‘다기능 피니셔 FG10’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기능 피니셔 FG10’은 분당 120매로 출력이 가능한 초고속 풀컬러 잉크젯 프린터 '컴컬러(ComColor) FW시리즈’에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무실에서 필요한 문서뿐만 아니라 펀칭, 스테이플, 접지 등 여러 후가공 처리를 지원해 리플렛, 소책자, 홍보자료 등 다양한 문서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 다기능 피니셔 FG10

‘다기능 피니셔 FG10’은 최대 100매 용지의 두 곳, 또는 모서리 한 곳에 스테이플링이 가능하고, 2구, 4구 펀칭을 지원한다. 2단 접지, 소책자 형태의 2단 접지를 모두 지원하며, 최대 60페이지(15매)를 중철 스테이플링한 소책자를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병원의 경우, 종합검진 결과를 소책자로 제작할 때 별도의 바인딩 작업을 할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하다.

또한, 이 제품은 문서를 한 부씩 구분해서 적재하는 오프셋 스태킹 기능을 지원해 문서 분류 및 회의자료 배부 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부사장은 “‘다기능 피니셔 FG10’은 기업에서 주로 외주업체를 통해 제작하던 리플렛, 소책자, 홍보자료를 내작(인하우스 프린팅)으로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 기업의 비용절감 및 생산성 향상에 탁월한 이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