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스마트패드 뱀부 폴리오 소형 사이즈 발표
와콤, 스마트패드 뱀부 폴리오 소형 사이즈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1.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와콤은 18일 뱀부 슬레이트(Bamboo Slate)와 뱀부 폴리오(Bamboo Folio) 스마트패드 라인업에 소형 사이즈의 뱀부 폴리오를 추가로 출시했다.

마이크 게이 와콤 컨수머 제품담당 부사장은 “와콤의 뱀부 스마트패드는 아날로그 필기 방식과 디지털 기술의 편리함을 결합한 제품으로, 아이디어나 생각을 쉽게 옮길 수 있도록 도와 준다”며 “소형 사이즈의 뱀부 폴리오는 사용자들이 집, 학교, 회사 등 어디에서든지 자신의 생각을 종이에서 클라우드로 옮길 수 있도록 해주는 최고의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 와콤 스마트패드 뱀부 폴리(Bamboo Folio) 소형

사용자들은 새로운 소형 사이즈의 뱀부 폴리오를 활용해 단순한 ‘버튼 클릭’ 만으로 자신의 필기 혹은 스케치를 디지털 파일로 변환할 수 있다. 이는 최근 출시된 뱀부 슬레이트 및 뱀부 폴리오 대형 사이즈에 적용된 와콤 기술과 동일한 방식이며, 사용자들은 와콤 잉크스페이스 앱(Wacom Inkspace app)과 이와 연동된 클라우드 서비스에 쉽게 접근해 편집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아이디어를 정리하는 창작자, 회의 내용 및 메모 등을 하는 비즈니스맨, 수업 내용을 필기해야 하는 학생 등에게 유용한 제품이며, 특히 스타일리시한 회색 색상의 커버에는 A5 사이즈의 종이 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뱀부 스마트패드는 좋은 아이디어를 잃어버리지 않고, 즉각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사용자들은 종이에 손글씨로 적은 아이디어나 필기 내용을 와콤 잉크스페이스에 저장 및 편집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상에서 드롭박스(Dropbox), 에버노트(Evernote), 원노트(OneNote) 등으로 전송해 작업물을 활용할 수 있다. 파일은 뱀부 폴리오 내에서 최대 100장까지 저장 가능하며, 두 가지(대형, 소형 사이즈)의 뱀부 폴리오 커버에는 명함 및 문서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