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시장조사기관서 '2016년 산업 IoT 리더'로 선정
PTC, 시장조사기관서 '2016년 산업 IoT 리더'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1.1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PTC는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IoT 브레이크스루로부터 '2016년 올해의 산업 IoT 리더'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PTC의 산업 IoT 연결성 소프트웨어인 '켑웨어 켑서버EX(Kepware KEPServerEX)'도 '2016년 올해의 IoT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IoT 브레이크스루는 2016년도에 다양한 산업군에서 기업이 사물인터넷(IoT) 가치를 강화하는데 기여한 업계 최고의 IoT 제품 및 회사를 선정해 발표했다.

케빈 오브리엔 PTC의 IoT 파트너 영업 부사장은 "PTC는 현재 자산을 모니터링하는 상품 구입 어플리케이션에서부터 전통적인 유지보수 비용을 낮춰주는 원격지 서비스까지 각 산업에서 솔루션을 구축하려는 기업들에게 최고의 IoT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그간 PTC의 노력을 반증하는 것이며, 앞으로도 IoT 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제임슨 존슨 IoT 브레이크스루의 매니징 디렉터는 "이번 시상식은 PTC와 같은 회사가 IoT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있다"며 "올해의 산업 IoT 리더 부문은 전세계 최고 수준의 IoT 업체를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했으며, 선정된 PTC에 축하를 보내며, 지속적인 업계의 리더십을 보여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