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삼성 ‘갤럭시S6ㆍS6 엣지’에 한컴오피스 2014 탑재
한글과컴퓨터, 삼성 ‘갤럭시S6ㆍS6 엣지’에 한컴오피스 2014 탑재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3.0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오피스 분야 최강 우수성 입증, 클라우드 서비스 연계성장 기대

[아이티비즈]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는 ‘한컴오피스 2014 뷰어'를 삼성전자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에 기본 탑재하게 됐다고 5일 밝혔다.

‘한컴오피스 2014 뷰어'는 전 세계에 출시되는 ‘갤럭시 S6’ 모델에 기본 탑재(일부 국가는 에디터 기본 탑재)되며,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 제품 구매자들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앱스토어’를 통해 편집이 가능한 ‘한컴오피스 2014'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컴오피스 2014'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오피스 애플리케이션으로서 Word, Excel, PowerPoint 와의 호환성을 높여 스마트폰에서도 자유로운 문서작업이 가능하며, 한글문서(HWP), PDF 문서 등 다양한 문서의 뷰어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한컴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 프로, 갤럭시 탭 프로, 갤럭시 탭S, 갤럭시 탭4, 갤럭시 노트4 등 스마트폰과 태블릿 모델 등에 오피스 애플리케이션을 기본 공급해온 바 있으며, 이번 갤럭시S6 제품들의 지속적인 기본탑재를 통해 다시 한 번 모바일 오피스 제품력을 입증하게 되었다. 또한 한국시장 뿐 아니라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출시되는 갤럭시S6 모델에 모바일 오피스 제품이 기본 탑재됨으로서, 폭넓은 글로벌 사용층을 확보하게 되었다.

한컴의 이홍구 대표는 “한컴은 탄탄한 기술력으로 모바일 오피스 분야에서 지속적인 공급 성과를 보이며 글로벌 시장의 확산을 가속화하고 있다.”며, “PC와 모바일 시장의 성공을 기반으로 올해 새롭게 도전하게 될 클라우드 기반의 오피스에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혁신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