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그리스, 인텔서 품질 우수 공급업체상 수상
인테그리스, 인텔서 품질 우수 공급업체상 수상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3.0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인테그리스가 인텔로부터 2014년 품질 우수 공급업체(PQS) 19곳 중 하나로 선정됐다.

인테그리스는 품질, 비용, 가용성, 기술, 고객 서비스, 복지후생, 기업 윤리 및 친환경성 등의 집중 평가 부문에서 뛰어난 역량과 의지를 보여줬다. 또한 오염 제어, 주요 재료 취급 및 고급 공정 재료 분야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인테그리스의 대표이사 겸 CEO인 Bertrand Loy 는 "우리에게 이번 수상은 세계 곳곳에서 근무하는 인테그리스 팀의 굳은 의지와 헌신을 통한 품질 관리 시스템과 기술 혁신 덕분에 이런 좋은 결과가 나왔다. 인테그리스는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이 친환경적이고 사회에 공헌하는 방식으로 성장하도록 도울 것이다. 앞으로도 인텔이 기술 로드맵을 실현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업부 부사장 겸 책임자인 Tim Hendry는 "인테그리스가 2014년 선호 우수 공급업체로 선정된 것에 축하를 보낸다. 인테그리스는 웨이퍼 캐리어 및 정제 기술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주요 공급업체이다. 우리는 비용, 품질, 가용성, 기술 및 지속성 부문에서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테그리스에 감사하고 있다. 2015년에도 인테그리스의 성공을 기원하며 양사의 파트너십이 더욱 굳어지길 바란다." 고 전했다.

PQS는 공급업체의 서비스 개선과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인텔의 공급업체 품질 지속 개선(SCQI) 프로그램의 일부이다. PQS는 비용, 품질, 가용성, 기술,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목표 달성 역량과 결과를 심사하는 보고서 카드에서 80% 이상을 달성한 인텔의 공급업체에 수여되는 상이다. 후보 업체는 도전적인 개선 계획을 달성하고 견실한 품질 관리 시스템과 비즈니스 시스템을 갖추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