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MC, 조달청 나라장터에 유니파이드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EMC VNXe3200’ 등록
한국EMC, 조달청 나라장터에 유니파이드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EMC VNXe3200’ 등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3.0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ㆍ교육기관에서 보다 간편하게 엔트리 레벨 스토리지 기반 엔터프라이즈급 환경 구축 가능

▲ EMC VNXe3200
[아이티비즈] 한국EMC(대표 김경진, http://korea.emc.com)는 자사의 유니파이드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EMC VNXe3200’의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 된 ‘EMC VNXe3200’은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VNX 제품군의 엔트리 레벨 스토리지이다. 엔터프라이즈급 엔트리 레벨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성과 고성능, 가용성을 갖추고 있어 중소 규모의 전산 환경을 갖춘 기업 및 대형 기업에서 중소 규모 업무별로 확장이 필요한 경우에 최적의 스토리지 환경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SAN과 NAS를 모두 지원하는 유니파이드 스토리지로서 멀티코어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MCx’ 운영체제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3배 향상된 성능을 지원한다. 또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자동 데이터 재배치 기술인 FAST를 통해 액세스 빈도에 따라 데이터를 플래시와 대용량 디스크에 자동 재배치하여 성능과 경제성을 모두 보장한다.

한국EMC 김경진 대표는 “이번 조달 등록을 통해 나라장터를 이용하는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이 간소화 된 구매 절차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데이터 스토리지를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EMC VNXe3200은 플래시 최적화 및 가상화 등 엔터프라이즈용 고급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엔트리급 비용으로 프라이빗 클라우드, 가상 데스크톱 등 최신 IT 환경을 구현하고자 하는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고 밝혔다.

EMC VNXe3200은 설치 마법사를 제공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에 맞게 NAS 또는 SAN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환경 및 가상화 환경에 직관적으로 통합되도록 설계되어있다. 또한 이중 컨트롤러, 유연한 RAID 옵션, 무중단 업그레이드를 통한 99.999%의 가용성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