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파손 휴대폰 수리하세요"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파손 휴대폰 수리하세요"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7.01.11 0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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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말까지 ‘U+파손도움’ 수리비 지원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 실시

[아이티비즈]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U+파손도움’ 프로그램의 휴대폰 수리비 지원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면제하는 혜택을 2월 28일까지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U+파손도움 휴대폰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 LTE 휴대폰을 사용중인 고객에게 휴대폰 파손 시 사용중인 LTE 휴대폰 수리비의 20%~30%(최대 5만원)를 지원하는 LG유플러스 고객 혜택 강화 서비스이다.

▲ LG유플러스는 2월 말까지 ‘U+파손도움’ 수리비 지원 고객 대상으로 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면제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U+파손도움 휴대폰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은 멤버십 등급, 장기고객 여부 및 R클럽 가입 여부에 따라 한도 내 수리비를 지급한다. ▲VIP 등급 이상 고객은 장기고객 여부에 따라 3만원에서 최대 5만원 ▲다이아몬드/골드 고객은 1만 5천원에서 2만 5천원 ▲실버/일반 고객은 1만원에서 1만 5천원을 지원한다. 작년에 수리비 지원을 이미 받은 고객도 올해 등급별 한도 내에서 수리비 지원이 가능하다.

2월 28일까지 파손 접수를 완료한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면제받는다. U+파손도움 프로그램은 수리 횟수 상관 없이 연간 한도 내에서 수리비를 지원하고, 수리비 지원 혜택 금액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는 고객 혜택 프로그램이다.

LG유플러스 모바일사업부 최순종 상무는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LTE 휴대폰의 파손 수리비를 지원 받는 파격적인 혜택”이라며,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받는 U+파손도움 휴대폰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으로 새해에도 감동 마케팅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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