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건강식품회사 '에코앤디노', 한국 '드림건강'과 MOU 체결
페루 건강식품회사 '에코앤디노', 한국 '드림건강'과 MOU 체결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7.01.0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디미디어] 페루의 건강식품 특산품인 마카로 잘 알려진 에코앤디노가 한국기업 드림건강(대표 배은정)과 총판 MOU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코앤디노는 ECO(친환경)+ANDINO(안데스산맥)의 합성으로 페루 후닌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페루에서 내수 및 수출부문 1위를 달성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USDA, JAS, HALAL, HACCP, KOSHER등 각종 인증을 획득하여 세계적으로 안전한 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드림건강과의 한국총판 체결로 페루특산품인 마카를 완제품으로 국내소비자에게 좀더 저렴하고 빠르게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페루산 마카는 남위 11~12º 해발 3,800~4,400m의 고지대에서 자라며 영양가는 쌀이나 밀과 같은 곡물과 비슷할 정도로 많으며, 일반적으로 100g당 탄수화물 60~75g과 단백질 10~14g, 식이섬유 8.5g, 지방 2.2g을 포함한다.

또한 칼슘과 칼륨을 많이 포함하고 있으며 나트륨은 적게 들어있고, 필수미량원소인 철과 구리, 망가니즈, 아이오딘, 아연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올레산과 같은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어 페루에서는 남녀노소가 즐겨먹는 건강식품으로 한국의 ‘인삼’과 같은 페루를 대표하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드림건강은 에코앤디노의 대한민국 총판으로 에코앤디노코리아를 통해 페루에서 직수입한 에코엔디노 마카제품만을 공급하고 있으며 에코앤디노코리아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1000세트 한정으로 세트상품 구매 시 카카오모닝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