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올해 인텔리전트 플랫폼으로 공격 경영 전략"
파수닷컴 "올해 인텔리전트 플랫폼으로 공격 경영 전략"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7.01.0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분야 인텔리전트 플랫폼을 중심으로 국내외 시장 본격 공략

[아이티비즈]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2017년 시무식을 갖고 ‘인텔리전트 플랫폼(Intelligent Platform)’을 통한 공격적인 경영 행보를 밝혔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의 키워드를 ‘인텔리전트 플랫폼’으로 제시하고, 파수가 제공하는 각 분야의 제품들이 인텔리전트한 플랫폼으로서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데이터 보안 분야에서는 단순한 데이터 암호화를 넘어, 사용자 및 엔티티 행동 분석(UEBA)을 통해 실시간으로 위협을 감지하고 그에 맞게 정책이 자동으로 변경될 수 있도록 인텔리전트한 데이터 보안 플랫폼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 리스크를 최소한으로 줄인다는 계획이다.

▲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가 2017년 시무식을 실시하고, ‘인텔리전트 플랫폼’을 통한 공격적인 경영 행보를 밝혔다.

시큐어코딩 분야는 스패로우(SPARROW)를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부터 테스팅, 운영단계까지 무결점 소프트웨어를 위한 통합 관리가 가능하도록 개발 플랫폼을 제공 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머신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남들이 하고 있지 않은 차별화된 기능들을 더해 더욱 인텔리전트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디지털 다큐먼트 플랫폼인 랩소디(Wrapsody)는 다른 시스템에서는 확보할 수 없는 문서 사용에 관한 모든 정보들을 이용하여 보다 스마트한 디지털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인공지능 메모장 서비스인 ‘디지털페이지(DigitalPage)’는 데이터 관리의 기본 플랫폼으로서 디지털페이지가 수집한 정보들을 기반으로 다른 앱들과 연동하여 필요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조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은 다가올 먼 미래가 아닌 현실이며, 새로운 시대의 경쟁력은 누가 더 똑똑하고 넓은 플랫폼을 만들 것인가에 달렸다”면서, “파수닷컴은 이미 몇 년 전부터 인텔리전트한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통해 제품에 반영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부터는 투자 결실이 본격적으로 나타날 수 있도록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공격적인 경영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