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인컴퍼니, 2016 넥스트 스타트업 어워드 대상 수상
락인컴퍼니, 2016 넥스트 스타트업 어워드 대상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7.01.0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모바일 보안 전문기업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가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개최된 2016 넥스트 스타트업 어워드(NEXT StartUp Award)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2회째를 맞는 넥스트 스타트업 어워드는 문화콘텐츠융합 분야에서 경기도내 우수 스타트업 기업을 선발ㆍ시상하고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경기도와 성남시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성남산업진흥재단이 공동 주관한다.

▲ 넥스트 스타트업 어워드서 최명규 락인컴퍼니 대표(왼쪽)가 박헌용 경기콘텐츠진흥원장으로부터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 심사는 조용국 한국엔젤투자협회 부회장, 유인오 메타트렌드 대표, 브라더스엔젤클럽 조욱제 변리사, 김세진 한국앱센터 본부장, 임종춘 에버파트너스 대표, 김유진 스파크랩스 대표, 문화창조융합벨트 강영재 PD의 7명의 심사위원단과,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한 100인 청중평가단 점수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순위 선정이 이뤄졌다.

최명규 대표는 “2017년도에는 국내 마케팅을 공고히 하는 한편 현재 파트너쉽을 통해 리앱이 미국과 유럽, 캄보디아 등에 서비스 되고 있는데 추가적인 파트너쉽을 통해 중동, 중국, 일본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