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텟시스템즈, 비콘 활용한 기업 마케팅 전략 강연
퀸텟시스템즈, 비콘 활용한 기업 마케팅 전략 강연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4.08.25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 업계의 리더들과 교감

국내 대표적 CRM 서비스 및 마케팅 솔루션 기업 퀸텟시스템즈(www.quintet.co.kr)는 오는 2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리는 제1회 커넥티드 월드(Connected World) 컨퍼런스에서 IoT시장의 새로운 주역인 비콘을 활용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발표한다.

지난 6월 소셜 기반의 CRM 서비스 플랫폼 ‘인페이버(Infavor)’와 근거리 기반 위치 인식 기술인 비콘(beacon) 기반의 기업 마케팅 정책 수행을 위한 핵심 솔루션 ‘인페이버 비콘 매니저(Infavor Beacon Manager)’를 선보인 바 있는 퀸텟시스템즈는 모바일과 비콘 기능을 활용, 기업 및 소상공인의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CRM 노하우에 비콘을 접목, 소비자와 기업간의 상호 교류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고객의 니즈를 보다 상세하게 파악, 보다 세분화된 분석을 통한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하여 사물인터넷 시대의 기업 마케팅 전략수립에 이정표를 제시할 전망이다. 또한, 참가자들이 행사장 및 세션 안내등의 비콘을 활용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체 시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을 진행할 퀸텟시스템즈의 최용석 상무는 “IoT 시대의 미래 트랜드와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인 커넥티드 월드에 참가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IoT 관련 핵심 기술로 손꼽히고 있는 비콘에 대해서 보다 쉬운 이해와 함께 기업차원에서 이를 본격적으로 활용한 전략적인 마케팅 수립에 대해 조언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IDG에서 주최하는 커넥티드 월드(Connected World)컨퍼런스는 Smart Everything: The “Smart” Revolution (IOT)이라는 주제로 IoT 시대의 미래 트렌드와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이다. 총 16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회의에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IoT, 웨어러블 컴퓨팅, M2M, 빅데이터, 비콘 등 IoT 관련 핵심 기술들을 IoT 업계의 리더들과 CIO 및 기술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보와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