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오피스,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 프로그램 ‘두 케어’ 진행
다우오피스,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 프로그램 ‘두 케어’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3.0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부터 도입 고객사 대상 연 2회 제공

[아이티비즈] 다우기술(대표 김영훈)의 차세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가 3월부터 고객사 대상으로 연 2회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두 케어(DO CARE)’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다우오피스’는 다우기술이 자체 개발하여 지난해 3월에 출시한 차세대 그룹웨어로, 출시 11개월 이후 현재 40개 기업에서 이용 중이다. 기존 그룹웨어의 주요 고객층인 중소중견기업 고객사의 경우, 메이저 업그레이드 진행 시 초기 구축 비용에 버금가는 추가비용 발생 부담으로 구축 당시 초기 버전을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다우오피스’는 이러한 중소중견 고객사의 애로사항을 해결해주기 위해 출시 후 약 1년 동안 메이저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연 2회 무상 업그레이드를 특별 제공하여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이번 달부터는 ‘두 케어(DO CARE)’란 이름의 정식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기존 고객사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사에도 무상 제공할 예정이다. 두 케어(DO CARE) 프로그램의 ‘DO’는 ‘다우오피스(DaouOffice)’의 축약어임과 동시에 고객에 대한 지원을 강조하는 조동사 ‘DO’를 함축하는 의미에서 명명하였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우리나라 전체 기업 수의 99.9%에 달하는 중소중견기업이 그룹웨어의 주요 고객층임을 감안하면 항상 최신 기능의 업무 프로세스 도입을 원하지만 비용절감 문제로 포기하는 기업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두 케어(DO CARE)프로그램은 매년 고객사에 추가 비용 없이 최신 버전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업무 프로세스 혁신과 더불어 소통과 협업 기반 업무환경 구축을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상 업그레이드 외에도 관리자 오프라인 교육과 직접 방문 또는 원격을 통한 정기점검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 및 이벤트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